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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는 진흥원 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자유롭게 피력할 수 있는 곳입니다.
제도의 발전과 고객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.

문의하기

  •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로 접수되는 모든 사항은 진흥원의 내부절차에 의하여 처리됩니다.
    아울러 부패ㆍ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부패방지권익위법,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.
    • 특정한 사실에 관한 확인 : 7일 이내
    • 규정ㆍ제도ㆍ절차 등 업무에 관한 질의 또는 설명이나 해석의 요구 : 7일 이내
    • 진흥원의 각종 제도 및 운영의 개선에 관한 건의 : 14일 이내
    • 고충민원 : 7일 이내
    • 그 밖에 진흥원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사항 : 14일 이내
  • 아래의 제출 서식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해당내용을 작성하신 후 이메일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제출서식 다운로드customer@kdata.or.kr

운영부서

  • 담당부서 : 경영기획본부 인사총무팀
  • 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42 부영빌딩 7,8층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(우 04513)
  • 전화 : 02-3708-5303 / 팩스 : 02-318-5041 / customer@kdata.or.kr